140~144일째 - 릴리즈 파티

릴리즈 파티

2주마다 찾아오는 릴리즈.

언제부턴가 릴리즈 날마다 저녁에 작게 파티를 하는 문화가 생겼습니다.

타코야키나 파로 만든 팬 케이크 등 각자 자신 있는 음식을 만들거나 배달음식을 시켜 먹곤 합니다.

릴리즈 날이 다가올수록 알게 모르게 예민해지곤 하는데, 릴리즈 파티를 하고 나면 릴리즈 날까지 쌓인 스트레스와 피곤함이 보상받는 느낌이네요!

아주 좋은 문화인 것 같습니다.

이미지

릴리즈 날에 저번에 산 프로젝터도 회사로 가져가서 게임을 ㅋㅋㅋ

프로젝터 뽐내기

릴리즈 파티한다길래 그럼 내 프로젝터 가져와 볼까? 했더니 콜!

그렇게 어쩌다 보니 자랑 아닌 자랑한 번 하게 됐네요, 회사로 가져와서 최초공개 했습니다.

반응은 예상한 대로 끼요요오오오오오오옷!(이런 느낌)

마침 회사 지하에 크고 넓은 하얀 벽이 있어서 깔끔하게 100인치 시연! 2시간 가까이 게임도 하고 타코야끼도 먹고 뒷정리까지 하다 보니 오늘은 꽤 늦게 퇴근했네요!

이때 알게 된 충격적인 사실 하나.

프로젝터 화질이 사무실에서 좋길래 의아했는데, 집에 가서 제 방의 벽을 자세히 보니 울퉁불퉁하네요! 아마 그거떄문에 뭔가 약간 흐리멍텅하게 보였었나봅니다… 원래 그런 건 줄 알았는데… 나중에 여유 좀 더 생기면 프로젝터 스크린이라도 사야겠네요…

145일째 - Kyu 형님네 집 방문

토요 미식회

원래 Kyu 형님네 가기로 했던 날인데 아침에 보니 자취방 공용구역 청소 날이어서 청소하다 늦을뻔했네요! 청소를 부랴부랴 끝낸 후 바로 출발! 예측할 수 없는 캐나다 대중교통을 믿을 수 없기에 Uber 불러서 갔습니다!

이미지

새벽같이 청소했더니 피곤한 기색이 역력 / 날씨 차-암 좋다

대중교통으로 가기에는 좀 불편한 감이 없지 않아 있었는데, 우버를 이용하니 생각보다 멀지 않은 위치네요.

이미지

수 비드 돼지어깨살, 중국식 바나나잎 밥, 오븐에 구운 콜리 플라워, 쌈들

이미지

사진은 작게 나왔는데 양이 상당하다

이미지

셀피! / 끝내주는 풍경

이미지

후식으로 녹차까지!

이미지

집으로 오는 길에 버스를 잘못 내려서 근처에 LCBO에서 맥주도 사 오고

이미지

칼 가는 도구도 빌려왔다

위에 보이는 고기가 바로 지난 포스트에서 소개한 아노바 머신으로 조리한 고기입니다!

무려 12시간을 조리한…! 거기에 쌈 싸서 먹으니 너무 맛있어서 기절할 뻔했네요! 결국, 남아서 주섬주섬 포장해 집에서 저녁으로 또 먹었습니다. 중국식이라던 바나나잎 밥도 이색적이었고 배 토닥토닥하면서 집으로 돌아왔네요.

자취 오래 하신 티가 나는 게, 엄청 신기한 그리고 유용한 물건들이 되게 많았었습니다. 우와~ 우와~ 하면서 무슨 서울 구경하듯이 신기한 물건들 구경하다 왔네요. 자석으로 거치하는 도마 & 식칼 스탠드 라든지 스탠딩 데스크라든지 이것저것 말이죠! 심지어 칼 가는 숫돌도 가지고 계셔서 바로 빌려왔습니다.

집으로 와서 숫돌로 쓱쓱 갈았더니 효과가 아주 좋네요. 칼이 잘 안 들어서 새로 사야 하나 했는데 이제는 종이도 슥슥.

146일째 - Gabe네 집 방문

Gabe네 집에 갑작스러운 초대를 받았습니다.

이 친구는 정말 항상 초대를 미리미리 안 하고 훅 들어오네용!

마침 딱히 할 게 없었기도 했고 초대를 받았으니 가는 게 인지상정!

Scarborough Town Centre에서 만나기로 합니다.

그런데 STC가 생각보다 꽤 멉니다. 거의 1시간 30분 걸리는…? 아무튼 도착해서 초대받은 다른 친구들과 게이브 집 가서 밥도 먹고 원 카드도 하고 했습니다.

특히 Gabe 어머님께서 찜닭, 잡채, 전, 고기 등 이것저것 해주셨는데, 간만에 먹는 집밥(한식)이라 감동이었습니다.

이미지

Scarborough Town Centre는 Eaton Centre의 마이너 버전 같은 느낌

이미지

다시 보기만 해도 침이 꿀꺽

이미지

게이브가 구운 뒷마당에서 구운 고기

이미지

범죄자처럼 나왔다

배부르게 먹는 것도 좋고 신나게 노는 것도 좋은데… 이 친구들 집에 갈 생각을 안 하네요?

다음날 일가거나 학교 가거나 하지 않나..? 눈치를 살살 주며 10시쯤 잘 먹었다고 인사를 하고 집으로 가게 됩니다. 가는 길에 Gabe 어머님이 남은 음식도 싸서 모두에게 나눠주시기 까지…! 정말이지 배도 부른데 손까지 무겁게 ㅜㅜ 너무 감사했네요!

아무튼 집에 도착하니 12시…! 더 늦게 나왔으면 버스도 없을뻔했네요…!

마치며

토요일 일요일 둘다 배 터지게 먹고 아주 만족스러운 주말입니다.

블루 마운틴 여행 후 쌓였던 피곤함을 전부 해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