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5~181일째

이것이 한국 치킨이다

국뽕에 취하는 부분입니다.

이날은 일이 있어서 남아서 야근을 좀 하고 있었는데, (사실 출근을 12시쯤엔가 했음) 갑자기 코리아 치킨을 시켜먹자는 겁니다.

전에 Jun 친구와 방문했던 The Fry라는 한국식 치킨 체인점을 알고 있더라고요.

한국의 모 치킨점이랑 이름이 비슷해서 거기랑 연관 있는 줄 알았는 아무 연관 없다네요. 아무튼, 듣던 중 반가운 소리라 콜!

KFC? 자메이카 치킨? 다 X까라그래! 역시 최고는 한국 치킨!

이미지

패키지부터 친숙하다!

이미지

흐어어어어엉

이미지

거기에 점심으로 나온 감자튀김도 다시 튀겨서!

너무 맛있게 먹은 치킨이라 글 쓰다 저도 모르게 흥분해 버렸네요.

엄청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치킨 덕분에 국뽕에 취합니다!

치킨은 훨씬 맛있다!


Kyu 형님 일본 가시기 전에 저녁 식사

한 달 정도 일본으로 여행을 가신다기에 가기 전에 식사를 한번 하자고 말씀드리고 고깃집을 갔습니다!

Christie 역 근처에 있는 아리수라는 고깃배 불러서집인데 깔끔하고 좋네요. 가격도 합리적이고 말이죠.

Arisu Korean BBQ & Sushi

세트메뉴로 시켰는데 종류도 다양하고 양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다 먹고 배불러서 딱 좋았네요. 밑반찬도 맛있고 훌륭했습니다.

이미지

다양한 돼지고기 부위가 포함되어 있던 세트!

직장 동료들과 KBBQ

여태 몰랐었는데 이때 한식 진짜 많이 먹었네요

마포식당 안 가본 회사 동료들이 좀 있어서 어쩌다가 퇴근 후 마포식당에 가기로 합니다. 하지만 목요일 저녁이라 그런지 문전성시네요. 3시간 기다려야 된다길래 아쉬워하면 근처 고깃집으로 가게 되는데…

팔도강산

대박입니다. 불고기 저렇게 한가득 나오고 밑반찬도 기분 좋게 리필해 주십니다!

최근 간 곳은 계란찜 리필도 약간 눈치 보게 되는데(그래서 약간 삔또상함) 여긴 감동 그 자체네요!

다 먹고 배 너무 터질 거 같아 쉬고 있는데 갑자기 김밥하고 잡채 서비스도 주셨습니다.

결국, 서비스로 받은 음식 1/5 정도 먹다가 나머지는 포장했네요! 서비스로 받은 거라 포장하기 민망했지만 버릴 순 없죠!

아무튼, 예상치 못한 맛집을 발견한 듯합니다.

이미지

불고기 전골 느낌

이미지

다 먹고 기념사진!!

이미지

서비스도 주셨다!

Toronto Coffee & Tea Expo

커피 엑스포!

회사 사람들이 커피 홀릭이다보니 선반만 열어도 수많은 종류의 원두가 있습니다. 제가 알기로 아마 회사에 커피 만드는 방식 중 한가지 방식 빼고 다 할 수 있게 구비되어 있다고 들었네요. (커알못이라 잘 모름)

여기서 처음 본 에어로 프레스도 신개념이었는데 그런 게 이것저것 더 있는 모양 ㅋㅋㅋ

아무튼! 회사 메일로 커피 엑스포 갈 사람을 찾고 있네요.

날짜를 보니 일요일… 주말이라 머뭇머뭇하고 있었는데 가자고 꼬셔서 오케이! 콜!

Toronto Coffee & Tea Expo 2018

이미지

이날은 미친 듯이 눈이 왔다

그런데 웬걸 눈이 진짜 미친 듯이 옵니다.

분명 엊그제까지는 반바지 입고 다닐까 생각하고 있었는데 대체…?

단순 눈뿐 아니라 몇몇 바람 통하는 쪽에 있는 천막은 날라가기 직전. 사람들 다 붙어서 기둥 잡고 정말이지 식겁했네요. 그래서 그런지 이날은 커피가 무진장 따뜻했습니다.

생각해보니 이때 추운 정도가 거의 아이스와인 축제 갔을 때랑 비슷하네요. 그런데 그땐 1월이었는데? 미쳤다 미쳤어…

이미지

기념사진!

이미지

다양한 기념품을 판다

이미지

걍 보기 좋아서 살 뻔

엑스포 참가 후 다들 집에 가기 싫어하는 눈치? 모인 김에 뭐할까 하다가 한 명이 마침 차에 보드게임도 있다고 해서(이런 우연이?) 보드게임 하러 단체로 놀러 갔습니다!

커피랑 티만 마셨더니 배도 출출! 도넛도 사 갔습니다.

이미지

보드게임과 도넛으로 대동단결

이미지

저녁 식사는 근처 레스토랑으로

3시간 정도 보드게임 하다 보니 진짜 너무 출출해졌습니다. 또 때마침 정전까지!! 사람은 7명 정도 있는데 전기도 안 들어오는 집에서 뭐 보이지도 않고 아무것도 할 수 없으니 근처 레스토랑으로 저녁을 먹으러 가기로 갑니다.

그런데 날씨가 진짜 환장하네요.

낮보다 더 안 좋아 졌습니다. 바람이 어마무시하게 몰아치는데, 몸 제대로 안 웅크리면 날아갈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진지하게 든 건 태어나서 처음이네요. 옆에 조그만 나무 다 쓰러져있고 허허! 무시무시한 경험이었습니다.

프로젝터 환경 완성!

암막과 프로젝터 스크린을 사 왔습니다! 드디어 어설프게나마 프로젝터 환경을 만들었네요.

이제 낮에 빛 들어 올 걱정이 없으며, 프로젝터 스크린으로 좀 더 선명한 화질을 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프로젝터 스크린을 싼 걸 샀더니 주름이 자글자글해서 싼 게 비지떡인가 싶어 한숨 나왔는데, 3M 벨크로를 이용해서 팽팽하게 세팅이 가능하네요. 만-족

이미지

암막 설치!

이미지

그리고 스크린도 설치!

마치며

정말 예측불허인 캐나다 날씨.

갑자기 눈 오다가 맑더니 비 오고 천둥번개 치고 다시 화창… 전혀 예측이 안 되네요 그저 자연에 순응할 뿐.